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개학 이후 코로나19 등 호흡기 감염병과 수인성 감염병이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각 가정에서는 감염병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발열 및 호흡기 증상이 있을 시 병원 진료를 꼭 받을 수 있도록 관심 부탁드립니다. 또한 호흡기 감염병 예방수칙을 안내하오니 가정에서도 예방수칙을 철저히 지킬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