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귀댁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하며 본교의 선택형교육 프로그램 운영에 많은 관심과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본교는 선택형교육 프로그램 수요조사를 통해 수집된 의견을 반영하여, 6개월 단위로 수강 신청을 받아 운영합니다. 이에 2학기 선택형 교육 프로그램 수강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기한 내에 신청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