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경상남도 교육청은 난치병 학생 치료비 지원사업을 통해 난치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학생의 의료비 일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안내 드리니, 해당 학생 보호자님께서는 신청 기간에 차질이 없도록 필요한 서류를 사전에 준비하여 학교로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 지원 대상 -도내 유치원 및 각급학교에 재학, 유예·휴학중인 학생 중 난치병으로 최종진단 받은 학생 (경상남도교육청 관할의 유아교육법 제2조 제2호의 유치원과 초·중등교육법 제2조의 학교)
◎ 신청 기간 - 2025. 10. 13.(월) ~ 10. 31.(금)까지 ◎ 신청 방법 - 증빙자료(신청서, 영수증 등)를 구비하여 학교에 우편 또는 인편 제출 ※지원신청서 제출시 보호자 서명 또는 도장만 찍어서 제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