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본교에서는 성장기 학생의 질병 예방, 조기발견, 치료와 건강의 유지 및 증진을 통해 즐거 운 학교생활이 되도록 건강검사를 실시합니다. 검사 기간에는 정상 등교할 수 있도록 자녀의 건강을 위하여 협조해주시길 바랍니다.